4.0
리뷰 6.42만개
100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Intra는 뉴스 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메시지 앱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사이버 공격인 DNS 조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며, 일부 피싱 및 멀웨어 공격으로부터도 사용자를 보호해 줍니다. Intra는 누구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tra를 켠 다음에는 잊으셔도 됩니다. Intra를 사용해도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려지지 않으며 데이터 사용량에도 제한이 없습니다.

Intra는 DNS 조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지만, 복잡한 차단 기법 및 공격으로부터 보호해 주지는 못합니
다.

자세한 내용은 https://getintra.org/에서 알아보세요.

기능
• DNS 조작으로 인해 차단된 웹사이트 및 앱에 자유롭게 액세스
•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려지지 않음
• 내 정보를 비공개로 유지 — Intra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앱이나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 DNS 서버 제공
업체 맞춤설정 — 특정 서버 제공업체를 사용하거나 인기 있는 서버 제공업체 중에서 선택하세요.
• 어떤 앱이 Intra와 잘 호환되지 않으면 해당 앱에 대해서만 Intra를 사용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오픈소스
업데이트 날짜
2024. 4. 3.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제3자와 공유되는 데이터 없음
개발자가 어떻게 공유를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위치, 앱 활동 외 2개 항목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를 삭제할 수 없음

평가 및 리뷰

4.0
리뷰 6.2만개
성이름
2020년 7월 14일
VPN아닙니다. DNS부분을 암호화하고 연결을 여러 번 나누어 보냄으로써 SNI차단 등의 검열을 못하게 막는 앱입니다. ip우회 효과는 없습니다. 해외 서버를 경유하느라 느려지는 것이 아닌, 연결을 나눠보내기에 느려지는 것으로 실제 VPN보단 느려짐이 덜합니다. 휴대전화의 모든 인터넷 연결에 영향을 주어야 하므로 안드로이드엔 VPN처럼 인식시켜서 작동합니다만, 해외 서버를 거쳐 연결하는 보통 말하는 VPN과는 다릅니다. 애드가드의 경우 모든 인터넷을 필터링하기 위해 휴대전화에 가상의 VPN(애드가드)을 만드는데 이것과 비슷한거에요.
사용자 1,464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정민송
2024년 3월 14일
이 어플 상태바에 표시 어떻게 하나요 어제까지만해도 표시 됏는데 오늘 일어나니 표시가 안됩니다
사용자 3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Google 사용자
2019년 7월 16일
전 지금까지 이 어플을 https 검열을 피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중간 다리 역활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 우연히 데이터 사용량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어플을 제외한 모든 어플들이 사용한 데이터량의 배 이상을 이 어플에서 사용하였다고 나오네요. 정확히 어찌된 상황인지 알고 싶습니다.
사용자 382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새로운 기능

- Added new protection against SNI-based blocking, which should unblock sites that were previously blo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