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투수
PIT : 폴 스킨스(1승 1패 3.44)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로 패배를 당한 스킨스는 홈에서의 부진이 여러모로 충격적이다. 원래 홈에서 강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반등을 해줘야 한다.
WSH : 브래드 로드(1.80)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데뷔 첫 선발이었던 9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3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로드는 어려운 와중에도 충분히 제 몫을 해낸 바 있다. 다만 이번 경기가 홈이 아닌 원정이고 원정의 로드는 흔들리는 면모가 조금 있었기에 이 점이 변수가 될수 있다.
선발 : 피츠버그가 여러모로 우위.
불펜진
PIT : 몰진스키의 4.1이닝 4실점 강판 이후 3.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최근 추격조의 호투 레벨은 놀랍다는 표현이 잘 어울릴 정도. 이제 리드 당할때의 투구는 검증이 됐으니 접전과 리드 할시의 검증이 남았다.
WSH : 맥켄지 고어의 6이닝 4실점 이후 3명의 투수가 2이닝 7실점으로 무너져버렸다. 특히 루카스 심스가 아웃 카운트 하나 잡지 못하고 4실점으로 강판당한건 엄청난 충격이 있을듯. 정말 피니건까지 가는 길이 이렇게 험난하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불펜 : 피츠버그의 우위
타격
PIT : 헌터 그린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했다. 현 시점의 그린에게 막혀버린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고개를 들어라 피츠버그. 이젠 홈이다.
WSH : 콴트릴과 필립스 상대로 4점을 올렸다. 일단 상대 선발 투수는 나름대로 공략하고 있는데 좀처럼 불펜 공략을 하지 못하는 문제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말인 즉슨 선발 공략을 하지 못하면 그대로 게임 오버란 거다.
타격 : 일단 현 시점에선 막상막하.
승패 분석
두 팀 모두 현 시점에서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어려운 편이다. 그러나 불펜의 안정감은 분명 피츠버그가 더 낫다고 할수 있는 편. 게다가 워싱턴은 불펜 공략이 안되는 팀이고 피츠버그는 홈이라는 잇점이 있다. 무엇보다 피츠버그 선발이 스킨스 되시겠다. 선발에서 앞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피츠버그 승리
승1패 : 피츠버그 승리
핸디 : 피츠버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