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B(w)】 9월 30일 폴란드 vs 도미니카공화국

스포츠분석

【FIVB(w)】 9월 30일 폴란드 vs 도미니카공화국

메가슬롯 0 2,517 2022.09.29 19:02

 【FIVB(w)】 9월 30일 폴란드 vs 도미니카공화국   배구분석 배구중계 해외배구중계 해외배구분석 FIVB(w)분석 FIVB(w)중계   


 

폴란드는 비슷한 전력의 팀들이 즐비한 조에서 유일한 전승 팀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미국의 조딘 폴터, 브라질의 페르난다와 함께 전 세계 최고의 세터로 꼽히는 보워시가 팀 운영을 잘하고 있고 스티시악이 필요한 득점을 높은 성공률로 해주고 있다. 로잔스키와 고레츠카, 페두시오등 공수 밸런스가 좋은 선수들도 즐비하다.


도미니카는 튀르키예와 풀세트 접전 끝에 분패했다. 마르티네즈와 카네이다가 나란히 20득점을 올리며 팀을 쌍끌이했지만 욘카이라의 공격 성공률이 좋지 않았다. 그래도, 대회 내내 안정적인 전력으로 좋은 경기를 하고 있다. 마르테 세터가 조금만 볼배급에 신경쓴다면 어떤 팀을 만나도 높이와 파워를 앞세워 자웅을 겨룰만 하다.

폴란드의 승리를 본다. 공동 개최국으로 홈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데 마르티네즈 자매의 높이에 밀리지 않는 스티시악이 버티고 있는데다 로잔스키가 욘카이라와의 2옵션 경쟁도 이겨낼 수 있다. 보워시가 상대 블로커를 따돌리는 재치있는 볼배급도 해줄 폴란드가 승리하고 전승을 이어갈 것이다.

폴란드 승

오버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