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B(w)】 9월26일 세르비아(w) vs 캐나다(w)

스포츠분석

【FIVB(w)】 9월26일 세르비아(w) vs 캐나다(w)

메가슬롯 0 2,418 2022.09.25 12:02

 


 

 

◈세르비아

디펜딩 챔프로 이 대회에 나선다. 이전 대회에서 티아나 보스코비치를 앞세워 우승컵을 들어올렸었다. 올림픽 동메달을 따낸 이후 나선 네이션스 리그에서는 보스코비치의 부재에도 성적을 냈는데 이번 대회에는 그가 나선다. 비록 주전 세터인 오그네노비치가 빠졌지만 드르카와 미르코비치등 자리를 메울 선수들이 충분하기에 큰 문제는 아니다. 비엘리차와 라조비치등 보스코비치를 지원할 선수들도 있습니다.


◈캐나다

조 3위를 노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전 대회 우승팀인 세르비아를 비롯해 도쿄올림픽 금메달 팀인 미국이 한 조에 있기에 현실적인 목표는 조 3위로 16강에 가는 것입니다. 유럽 두 팀이랑 치열한 경쟁을 펼쳐야 합니다. 이번 대표팀에는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주는 알렉사 그레이를 비롯해 힐러리 하위가 팀을 이끌 것이고 브리 킹 세터가 경기를 조율할 것입니다.


◈코멘트

세르비아의 승리를 본다. 캐나다도 그레이와 하위등 10득점 이상을 기대할 선수들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상대의 블로킹 벽에서 확률높은 스파이크 득점을 때릴 수 있는 보스코비치를 막아내긴 어렵다. 또, 보스코비치 없이도 경쟁력을 충분히 보여줬던 비엘리차가 사이드킥 역할을 잘해줄 수 있습니다.


◈추천 배팅

[[핸디]] : -2.5 세르비아 승

[[U/O]] : 133.5 언더 ▼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