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1년 7월7일 뉴욕메츠 vs 밀워키

스포츠분석

【MLB】 2021년 7월7일 뉴욕메츠 vs 밀워키

메가슬롯 0 1,915 2021.07.06 22:08

1.png

홈팀- 뉴욕메츠

메츠의 선발투수는 리그 최고의 투수 제이콥 디그롬이다.


디그롬은 3일 애틀란타 경기에서 1회에만 3실점을 한 이후 자신의 페이스를 찾으며 7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타선의 지원이 전무해 패전을 당한 디그롬이다.


디그롬은 이번 시즌 14경기에 등판해 7승 2패 0.95 era를 기록하고 있다.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승운이 너무나 따르지 않고 있는 디그롬이다.


디그롬은 밀워키 타선을 상대로 통산 85타수에서 25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제이스 피터슨 상대로 21수에서 5피안타를 허용했고 가장 많이 상대한 크리스티안 옐리치 상대로 34타수에서 10피안타를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메츠는 최근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었던 양키스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기록하면서 좋은 분위기 속에 밀워키를 상대하게 되었다.


메츠는 NL 동부지구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면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메츠의 타선은 여전히 부족한 공격력을 선보이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 출루율 모두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장타력 역시 실종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메츠는 선발진이 리그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팀을 이끌어주고 있기 때문에 매 경기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메츠의 불펜 역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마운드의 힘으로 끌고 나가고 있는 메츠의 모습이다.


메츠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에드윈 디아즈 셋업 세스 루고 트레버 베이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5일 경기 연달아 등판해 홀드나 세이브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좋은 모습을 보이며 팀의 승리에 보탬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한 메츠의 필스승조이기 때문에 좋은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밀워브루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좌완 브렛 앤더슨이다.


브렛 앤더슨은 23일 애리조나 경기에 1.1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브렛 앤더슨은 이후 부상을 당하면서 전력에서 이탈했다.


이번 경기에서 부상 복귀전을 치룬 브렛 앤더슨이다.


브렛 앤더슨은 이번 시즌 12경기에서 2승 5패 4.69 era를 기록하고 있다.


브렛 앤더슨은 이번 경기에서 부상 복귀전을 치루기 때문에 많은 이닝은 소화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브렛 앤더슨은 메츠 타선을 상대로 통산 87타수에서 2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브랜든 드러이 상대로 7타수에서 5피안타 호세 페레자 상대로 4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밀워키는 최근 11연승을 기록한 이후 연승을 마감한 이후에 메츠와 시리즈를 시작하게 되었다.


긴 연승을 기록하면서 NL 중부지구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밀워키이다.


밀워키는 타선에서 아직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못하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부분에서 많은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밀워키이다.


하지만 장타력은 소폭 상승했다는 점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는 밀워키의 타선이다.


밀워키의 선발진은 최근 들어 젊은 투수들이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서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전력으로 자리 잡았다.


밀워키의 불펜진 역시 좋은 구위를 보여주면서안정적인 못브을 보여주고 있다.


밀워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조시 헤이더 셋업 데빈 윌리엄스 브렌트 수터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최근 선발진들의 압도적인 활약으로 등판 기회가 적었다.


이번 경기 역시 충분한 휴식을 취한 밀워키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디그럼은 직전경기 초반 고전하였지만 이후 여전히 디그롬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밀워키를 상대로 과거 고전한 전력이 있는 부분은 확실히 부담이다.


핵심 타자인 옐리치에게 고전한 부분에서도 문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디그롬이 보여주고있는 경기력을 감안한다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더욱 높아봉니다.


앤더슨은 이번시즌 홈 경기와 원정 경기의 차이가 심하다.


페레자에게 고전한 모습을 보인 부분도 아쉽다.


최근 밀워키의 흐름이 좋으 모습을 보였지만 타선 부분에서는 여전히 부진한 모습을 보인다.


디그롬을 넘어서지 못할 것으로 보이는데 뉴욕메츠 역시 타선 부분은 부진하다.


이 경기는 6.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뉴욕메츠 -1.5패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