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9일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브라이턴앨비언 해외축구분석

스포츠분석

5월9일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브라이턴앨비언 해외축구분석

메가슬롯 0 3,820 2021.05.09 09:41

1.png

울버햄튼 원더러스(이하 울브스)는 웨스트 브로미치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 잔여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잔류를 확정지었다. 앞으로 4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현재 순위 12위, 강등권보다 승점 15점 차로 앞서 있는 상황. 이번 주말부터 차츰 동기부여가 떨어질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후반기 페이스가 대체적으로 좋지 못했던 울브스이기도 하다. 기존 부상자 및 코로나 확진자들 외에 추가 전력누수는 없다는 소식. 이미 잔류가 확정된 만큼 일부 백업 및 신예들에게 기회를 부여할 가능성이 어느 정도 있어 보인다. 10대 유망주들인 FW 시우바(4골), MF 오타소위, DF 회버 등의 선발 출격을 예상해봄 직하다. 브라이턴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4무 3패로 7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하는 등 취약한 면모가 눈에 띈다.


브라이턴&호브 알비온은 홈에서 리즈를 2-0으로 완파하고 4경기 연속 무승 탈출에 성공했다. 현재 순위 15위, 강등권보다 승점 10점 차로 앞서 있는 상황. 이번 울브스전 승리 시 자력으로 잔류를 확정짓게 될 전망이다. 남은 4경기에서 평타 정도의 성적만 유지해도 잔류에 골인할 예정인 만큼 큰 부담없이 자신들의 공격축구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순위는 15위지만, '올 시즌의 서프라이즈'로 손꼽아도 무방할 정도로 완성도 높은 축구를 구사해 온 브라이턴이기도 하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리버풀 출신 베테랑 MF 랠라나는 다음 주 복귀가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올 시즌 홈(3승 8무 6패)보다 원정(5승 5무 7패) 성적이 낫다는 점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울브스 원정에선 6경기 연속 무패(1승 5무)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강세가 돋보인다.


 # 주요 결장자

 울브스: FW 히메네스(핵심전력/부상), 네투(주전/부상), DF 조니(주전/부상), 마샬(주전/코로나확진).

브라이턴: FW 안도네(백업/부상), MF 마치(주전/부상), 랠라나(주전/부상), DF 램프티(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브라이턴&호브 알비온의 6:4 우세를 예상. 이미 잔류가 확정됨에 따라 동기부여 저하가 우려되는 울브스다. 브라이턴의 꾸준히 좋았던 후반기 경기력, 동기부여 우위, 울브스 원정 강세 등을 종합하면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브라이턴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