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렌티나 원정에서 1-2로 패하고 돌아온 크로토네. 후반기 5경기 1승4패를 기록하고 있다. 승점 12점으로 여전히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19경기 43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진이 불안함을 안고 있다. 다만 최근 홈 4경기 3승1패로 안방에서는 호락호락하지 않았다는 점. FW 메시아스,은완코 듀오가 13골을 합작할 정도로 전방에서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디 카르미네 DF 지지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제노아. 홈에서 칼리아리를 1-0으로 잡고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과 함께 3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승점 18점으로 강등권과의 승점차를 4점으로 벌린 가운데 MF 카사타 DF 비라스키,사파타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FW 데스트로가 7골을 터뜨리며 최근 폼이 좋은 가운데 MF 스트로트만의 영입을 통해 중원이 탄탄해지면서 수비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고무적이다. 다만 원정에서는 9경기 1승4무4패, 5득점 14실점으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은 아쉽다.
크로토네가 후반기 5경기 1승4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홈에서는 4경기 3승1패로 호락호락하지 않았다는 점. 중원 보강을 통해 수비가 탄탄해진 제노아의 상승세가 인상적이나 크로토네의 경기력이 순위에 비해 날카로운 면이 있는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핸디캡: 크로토네가 홈에서 최근 4경기 3승1패로 만만치 않았다는 점. 제노아가 원정에서는 9경기 5득점에 그치며 공격력이 터지지 않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크로토네에게 승산이 있어 보인다.
언더오버: 제노아가 중원 보강을 통해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이며 3경기 무실점과 함께 2승1무로 반등에 성공한 가운데 원정에서는 9경기 5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이 주춤했던 만큼 크로토네 상대로도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