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블레이크 스넬 2019시즌 6승8패 4.29)
토론토(토마스 해치 - 데뷔전)
2019시즌 6승8패 4.29를 기록한 블레이크 스넬 투수는 팔꿈치 유리체 제거 수술 후유증으로 짠물투구의 연속과 홈에서 극강의 투구내용을 보여주며 2018시즌 저스틴 벌랜더를 제지고 사이영상을 수상한 투수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 2019 시즌을 보냈던 투수. 팔꿈치 치료를 병행하면서 시즌 개막을 준비했던 블레이크 스넬 입장에서는 코로나의 여파로 시즌 개막이 연기 되면서 컨디션을 많이 끌어 올리고 마운드에 올라올수 있게 된 상황. 지난시즌 홈에서 4승3패 2.89 , 상대전 1패 2.51 기록이 있다.
토마스 해치 투수의 빅리그 데뷔전 이다. 우완 앤더슨의 부상 이탈로 공백이 생긴 선발 로테이션을 책임지게 되며 지난시즌 마이너 리그에서 6승13패 4.12를 기록한 상황. 또한, 토마스 해치 투수가 빅리그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포심과 체인지업을 발전 시켜야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었디.
전일 경기에서는 탬파베이가 4-1 승리를 기록하며 토요일 경기 패배를 설욕하면서 시리즈 균형을 맞추는데 성공했다. 리드오프로 출전한 최지만이 선취 적시타를 작렬 시켰고 필승조 불펜의 진검승부에서 승리를 가져간 경기. 반면, 토론토는 9개 잔루를 남겼고 올시즌 불펜의 운영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해내야 하는 샘 가비글리오 투수의 부진이 걱정거리로 남았다.
블레이크 스넬 투수는 팀의 2선발이 되며 토마스 해치 투수는 5선발 자리는 메우는 임시 선발 이다. 또한, 개막전 패배를 설욕한 전일 경기에서 탬파베이는 기본적인 불펜과 타선의 힘에서 우위에 있는 전력 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탬파베이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승:패] : 승
[핸:디] : 승
[U / O] :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