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과 예측
덴 하그(15위, 패)의 당면 과제는 수비 조직 개선이다. 직전 헤라클레스와의 승부에서도 후반 2실점을 내리 허용하며 무너졌다. 대부분의 실점을 후반 중반 이후에 허용하는 편인데, 근래 허용한 공식 19실점 중 14실점을 후반전에 허용했다. 흐로닝언이 비교적 꾸준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는 클럽이며, 전개 속도 역시 기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덴 하그에게 매우 곤욕스러운 일정이 될 공산이 크다. 비교적 많은 신입 자원들이 합류한 편인데, 특히나 아르베일러(FW), ‘주장’ 크라머(FW), 라티우(AMF) 간 합은 전혀 맞지 않았다. 몇 가지 조합 패턴은 물론, 개인 전술 위주의 역습 성과도 기대하기 어렵다.
흐로닝언(14위, 패)이 공들여 영입했던 로벤(AMF)이 1R에서 부상을 당했다. 프리 시즌 내내 2선에서 중심 역할을 도맡아왔기에 로벤의 부상은 분명 치명타다. 물론 경기력은 인상적이었다. 윗선에서의 과감한 압박 전력, 그리고 빠른 전환 능력을 선보였다. 수슬로프(AMF), 라르센(FW), 룬드퀴비스트(AMF) 등 몇몇 상황에서 나쁘지 않은 연계 작업을 구현한 자원들은 이번 일정에서도 준수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나 덴 하그의 측후방 대응 능력과 후방에서의 기초 빌드 업에 문제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들의 무난한 리드를 전망해도 괜찮을 것으로 보인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2무 2패 (동률)
2. 덴 하그 지난 시즌 홈 성적 : 13전 2승 6무 5패 (홈 무실점 빈도 : 38%, 홈 무득점 빈도 : 46%)
3. 흐로닝언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3전 3승 4무 6패 (원정 무실점 빈도 : 23%, 원정 무득점 빈도 : 38%)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2-1 (덴 하그 승)
[predictz] 0-1 (흐로닝언 승)
[forebet] 0-0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덴 하그는 그 어떠한 주도적인 운영 능력도 갖추지 못했다. 흐로닝언는 로벤을 잃었지만, 발 빠르며 적극성을 갖춘 1-2선들을 확보하고 있다. 전방에서의 과감한 압박 전략으로 덴 하그의 후방을 흔들 능력이 된다. 덴 하그의 역습 패턴이 명확히 구축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무난한 원정 승리를 예상해도 좋다. 단 두 팀의 간극은 크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고배당을 노린다면, 핸디캡(1.0 기준) 무 접근을 추천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흐로닝언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