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존 그레이(8승 5패 3.65)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섭니다. 12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그레이는 드디어 흔들렸던 밸런스를 완전히 되찾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기본적으로 홈에서 강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에인절스 상대로 충분히 홈에서 호투를 기대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매서운 타격이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혼자서 2홈런 5타점을 올린 코리 시거는 정말 건강만 하다면 MVP 레벨이라는게 허언이 아님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크리스 스트래튼의 2점 홈런 허용이 아쉽습니다.
◈LA 에인절스
리드 뎃머스(2승 9패 5.27)가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12일 휴스턴 원정에서 2.1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뎃머스는 최근 2경기 연속 7실점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에서 약한 문제가 전혀 해결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6월 15일 텍사스 원정의 6이닝 1실점 호투는 그냥 없는셈 치는게 좋다. 전날 경기에서 몽고메라와 스트래튼 상대로 랜달 그리척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에인절스의 타선은 오타니가 묶였을때 돌파구가 없는 문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이 쉽지 않을듯합니다. 2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존재 가치가 의문입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는 투타 모두 텍사스가 확실히 압도를 해내고 있는 중입니다. 뎃머스가 이 기세를 막는건 불가능에 가까울듯합니다. 게다가 그레이의 투구도 조금씩 좋을때의 모습으로 돌아오고 있고 불펜에서도 텍사스가 밀릴 이유가 보이지 않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텍사스 승
[[핸디]] : -1.5 텍사스 승
[[U/O]] : 9.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