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한승혁(1패 4.22) 카드로 6연승에 도전합니다. 22일 KIA와 홈 경기에서 4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한승혁은 두 번의 선발 등판이 모두 호조로 이어진바 있습니다. KT 상대로 원정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고영표와 주권을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정말로 식지 않는 타격감이 홈에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기세는 주중 시리즈 내내 이어질수 있는 부분일듯. 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박상원이 확실히 마무리 역할을 해내고 있다는게 중요합니다.
◈KT
웨스 벤자민(7승 3패 4.48)을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22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벤자민은 오래간만에 좋은 투구를 과시한바 있습니다. 한화 상대로 금년 홈에서 4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는데 6월 첫 원정 경기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페냐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KT의 타선은 경기 초반의 무수한 찬스에서 단 1점으로 끝나버린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는게 아쉽다. 홈에 비해 원정 경기력이 떨어지는건 분명히 문제가 되는 부분. 아무래도 금년의 주권은 기대를 버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코멘트
한승혁의 최근 선발 등판은 나름 성공적입니다. 그러나 페냐 뒤의 한승혁이 위력적일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하고 불펜의 소모도가 변수가 될수 있습니다. 물론 벤자민은 언제 흔들려도 이상하지 않지만 최근 등판한 7경기에서 벤자민은 연패는 막았고 연승은 모두 연결시켰다. 괜히 행운의 아이콘이 아니다. 선발에서 앞선 KT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T 승
[[핸디]] : 한화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