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리그 웨스트는 이번 주말 뉴욕 퀸즈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뉴욕 메츠를 상대할 예정이기 때문에 내셔널 리그 동부와의 경기에서 3경기 기울기 위해 맞붙는다. 뉴욕이 볼티모어와의 최근 인터리그 시리즈를 분전하는 동안 샌디에이고가 시카고에게 연패를 당하고 있다. 파드리스 팀은 1차전 선발 블레이크 스넬이 선발로 나섰고 뉴욕은 4일 밤 야곱 드그롬에게 공을 넘겨줬다.
파드레스가 내셔널 리그 서부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얼마 전 일이었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그들이 지난 달 28개 대회에서 19대 9로 앞서며 5월 달에 경이적이었기 때문이다. 5월이 더 길었더라면. 11일 오후 시카고와의 경기에서 가장 최근에 패한 샌디에이고는 현재 27-17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3위로 밀려났으며 2경기 반 만에 1위 샌프란시스코에 밀렸다. 순위 하락의 좋은 이유는 지금까지의 6월 기록 3-6 때문이다.
스넬은 메이저 리그에서 최고의 선발 로테이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파드레스로 데려왔다. 불행하게도, 스넬은 내셔널 리그에서의 첫 시즌 피칭에서 오르내리는 한 해를 보냈기 때문에 그렇게 되지 않았다. 이번 시즌 12개의 출발을 통해, 스넬은 같은 메츠를 상대로 7이닝 무실점 볼로 아마도 그의 마지막 출발이 올해의 최고였을지라도 54이닝을 통하여 4.8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다. 그렇긴 하지만, 스넬은 지난 5번의 선발 출전에 걸쳐 5.82의 방어율을 기록했다.
내셔널 리그 동부에 있는 다른 팀이 메츠에 약간의 열을 가하기 위해 연승 행진을 시작할 수 있을 때까지, 뉴욕은 메츠를 잡는 것에 대해 스스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30-24세에 필라델피아에서 3경기 반, 아틀란타에서 4경기, 마이애미와 워싱턴에서 7경기를 치렀는데, 모두 현재 5할을 밑돌고 있습니다. 메츠는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며 지난 4경기 중 3승을 거두었지만 5월 17대 9의 기록으로 대부분 1위를 차지했다.
드그롬은 이번 시즌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지금까지 9차례 선발 등판해 평균자책점(0.62)과 WIFT(0.57)에서 모두 선두를 달리고 있어 올 시즌 메이저대회 최우수 투수를 내주고 있다. 그의 가장 최근 출발에서, 바로 같은 파드레스를 상대로, 그는 7개의 무득점 이닝을 던졌고, 11개의 삼진을 당하는 동안 볼넷과 3개의 안타만 내주었다. 그의 마지막 5번의 선발 등판 동안, 그는 29이닝 동안 0.9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고 메츠는 그가 시작한 경기에서 4연승을 달렸다.
샌디에이고가 타선에 매우 인내심이 있고 스트라이크아웃에서 2위를 달리고 있지만 올 시즌 공격력은 대단치 않았다. 원정에서, 그는 9.72의 놀라운 방어율을 가지고 있고, 지금까지 6월에 메츠가 .265를 기록했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금요일 밤 몇 번의 실점으로 스넬을 태그하는 것을 좋아한다. 문제는, 파드리스 팀이 드그롬에서 득점할 수 있을까? 그들은 지난 토요일에는 홈에서 할 수 없었지만, 홈에서보다 7개의 홈런을 더 친 도로에서 약간 더 잘 쳤다. 말하자면, 드그롬은 반대하기 어렵다. 난 여기 메츠가 좋아.
알겠습니다. 드그롬이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최근 5경기 동안 5실점 이상을 기록한 경기는 단 한 경기뿐이다. 스넬은 지난 주 메츠를 상대할 때 좋은 투구를 했지만 그의 전반적인 업무는 내가 그렇게 낮은 합계로 갈 수 있을 만큼 자신감을 주지 못했다. 이 두 팀의 마지막 다섯 번의 만남은 평균 8.5점을 기록했고, 6월에 메츠가 잘 치고 있는 상황에서, 나는 이 경기를 끝내기 위한 충분한 득점만을 얻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