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 울산과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 내내 앞서갔으나 막판에 동점골을 실점했던 아쉬운 경기. 허나 이 경기를 포함해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라는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특히나 리그 무패 팀이었던 전북을 3-1로 잡아냈다는 점이 가장 인상적인 부분. 양상민(DC)이 이탈했음에도 수비는 여 전히 견고했고, 공격진에는 제리치(FW)가 확연히 살아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도 하다. 이번 경기 역시 긍정적인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이다.
직전 제주와의 경기에서 2-1의 승리를 따냈다. 이 경기를 포함해 최근 6경기 에서 6연승을 기록 중. 구단 창단 후 첫 6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최근 흐름이 상당히 좋다. 이 중 원정 경기만 4경기에 달한다. 에드가(FW)와 세징야(AM) 같은 핵심 용병들의 컨디션이 상당히 좋고, 김진혁(FW)도 최근 2경기 연속 득 점을 기록할 정도로 폼이 좋다. 상대를 위협할만한 무기를 확실히 갖췄다는 평 을 받는다.
무승부의 결과를 예상한다. 두 팀 모두 선수진의 컨디션이 좋고 최근 전체적인 경기력도 상당히 좋다. 수원의 홈 경기이긴 하지만 대구가 최근 원정에서도 좋 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에 결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상승세의 두 팀 이 충돌하여 승점 1점씩만을 나눠 가지게 될 것이다.
[승 / 무 / 패] 무승부 (1순위)
[핸디캡 / -1.0점 기준] 대구 승 (3순위)
[언오버 / 2.5점 기준] 언더 (2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