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세웅(4승 2패 2.50)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30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박세웅은 그야말로 국가대표 에이스급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23일 LG 원정에서 8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에 그에게 필요한건 타선의 지원 뿐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문동주와 윤대경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4점을 득점한 롯데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여전히 타격이 좋다는 말을 하긴 어려워 보입니다. 홈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듯합니다. 3이닝을 간신히 1실점으로 버텨낸 불펜은 구승민이 정말 대위기를 잘 막아냈습니다.
◈LG
아담 플럿코(10승 1패 2.06)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섭니다. 1일 KIA와 홈 경기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무패 행진이 깨진 플럿코는 이 후유증을 벗어날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24일롯데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원정이라는게 변수가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KT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7회말 터진 오지환의 동점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3점차로 지고 있던 경기를 뒤집어냈다는 점이 팀의 사기를 크게 올려줄 것입니다. 특히 불펜 공략 성공은 롯데 공략에 큰 포인트가 될 듯합니다. 허나 제구가 흔들린 박명근의 2실점은 그만큼 피로도가 누적되었다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코멘트
박세웅은 직전 LG전에서 압도적 투구를 펼쳤고 플럿코는 금년 롯데 상대로 13이닝 무실점을 기록중입니다. 선발만 놓고 본다면 그야말로 막상막하입니다. 하지만 불펜의 우위는 확실히 LG가 가지고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롯데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