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기선 제압에 성공한 콜로라도 로키스는 현재로선 불펜 데이가 유력한 상황이다. 오프너 활용 이후 노아 데이비스가 등판 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편. 다만 쿠어스필드에서 불펜데이가 잘 통할 수 있을지는 조금 의문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로렌젠과 서브를 무너뜨리면서 에제키엘 토바의 3점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콜로라도의 타선은 다저스의 투수진과 만날때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이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져야 할듯. 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피어스 존슨의 마무리가 다행스러울 것이다.
선발의 난조가 패배로 이어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불펜 데이를 운용할 계획이다. 매튜 보이드가 무려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오르면서 단숨에 선발 로테이션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 선발 또는 텐덤 투수를 맡아줘야 할 타일러 알렉산더의 역할이 중요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감버와 버드 상대로 앤디 이바네즈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이 팀이 승리하기 위해선 어떻게든 토켈슨의 방망이가 터져줘야 한다. 3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체이슨 서브를 갈수록 써먹기 힘들어지는것 같다.
현 시점에서 양 팀 모두 타격감 자체는 좋은 편이다. 이번 불펜 데이는 말 그대로 화력전이 될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불펜의 안정감 자체는 그래도 디트로이트가 나은 편이고 어쨌든 전날 디트로이트는 주력 불펜을 세이브하는데 성공했다. 전력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6 디트로이트 승리
핸디 :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