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1년 8월15일 애리조나 vs 샌디에이고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MLB】 2021년 8월15일 애리조나 vs 샌디에이고 해외야구분석

메가슬롯 0 2,940 2021.08.14 23:37

1.png

8월15일 애리조나 샌디에이고 중계 MLB 분석

 

샌디에이고는 토요일 저녁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세 번째 경기를 치르기 위해 도로에 머물고 있다. 파드리스는 우완 투수 조 머스그로브를 23번째 선발 등판시키고 다이아몬드백스는 신인 구원 투수 타일러 길버트와 맞설 예정이다.

 

 

애리조나 샌디에이고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조 머스그로브가 6이닝 1실점하며 마지막 선발 등판한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이끌었다. 머스그로브는 2회초 매그뉴리스 시에라에게 타점 1개를 내줬고 마이애미를 위해 쓴 글은 그것뿐이었다. 우완은 5안타와 볼넷 1개를 내주면서 8개의 삼진을 잡아냈다. 강한 아웃은 파드리스에서의 첫해 평균자책점을 2.81로 낮추고 K/BB 비율을 147/33으로 높인다. 그는 토요일 낮은 Dbacks와의 친선경기를 가지고 있다.

 

올 시즌 예상대로 파드리스는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꾸준한 공격팀 중 하나였다. 타율, 홈런, 출루율, 장타력, 홈런 등 거의 모든 부문에서 상위 10위 안에 든다. 2년차 유격수 페르난도 타티스는 부상으로 쓰러지기 전까지 맹활약을 펼쳤지만 그의 부재를 극복할 스타는 많다. 그들은 살아있을 것이고 플레이오프 레이스에서 잘 할 것이다.

 

 

애리조나 샌디에이고 요점정리 분석

 

타일러 길버트는 지난 12월 다저스에 의해 선발된 룰 5 드래프트에서 뛰었으며 토요일 치명적인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첫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아마도 어린 선수들에게는 최악의 경기일 것이다. 하지만 드백스 팀은 그곳에 던질만한 좋은 무기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 적어도 3이닝은 버텨낼 거야 행운을 빈다, 얘야. 

 

4월의 유망한 출발 이후, 드백스는 지난 4개월 동안 서사시적인 자유낙하를 보여왔다. 그들은 116경기 동안 펼쳐진 .500보다 44경기나 뒤진 채 파드리스와 함께 이 시리즈에 합류했다. 그들은 투수부에서 완전히 최악이었다. 14일 오후 경기하는 이 팀은 직원 평균자책점, WHIP, 삼진, 허용실점, 홈런에서 5위권 안에 든다. 스네이크들에게는 잊을 수 있는 계절이었다.

 

 

애리조나 샌디에이고 최근 양팀 전적

 

  • Dbacks는 지난 7번의 홈 경기에서 2승 5패입니다.
  • Dbacks는 최근 5경기에서 1-4입니다.
  • 파드리스는 최근 6경기에서 4승 2패입니다.
  • Padres는 NL 상대팀과의 최근 6경기에서 4-2로 이기고 있습니다.

 

드백스는 시즌 내내 마운드에서 완전히 재앙이었다. 4일 경기에서는 직원 평균자책점, WHIP, 삼진, 허용실점, 홈런에서 5위권 안에 든다. 파드리스는 당분간 타티스 주니어가 없어도 여전히 빅스에서 가장 역동적인 공격 중 하나이다. 그들은 대부분의 주요 통계 부문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며 신인 타일러 길버트가 메이저리그 첫 선발로 나서는 것에 대해 지속적인 하드 컨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은 어린아이에게 좋지 않은 장소이기 때문에, 그가 일찍부터 힘들어하면 끈이 짧을 것이라고 예상하세요. 어느 쪽이든, 파드리스는 비록 아이가 3프레임 이상 못 가더라도 끔찍한 애리조나 불펜을 먹을 것이다. 이 경기에서 두 명 이상 쉽게 이기기 위해 파드리스 팀을 데려가세요.

 

예측: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애리조나는 경기당 4.16득점으로 메이저리그 22위에 머물고 있다. 그들의 공격은 올해 이슈가 되지 않았고, 그들의 개탄스러운 선발투구였다. 디백스는 경기당 5.71점을 내주며 빅스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다. 그들은 또한 대회당 9.35의 놀라운 안타를 내주고 있다. 이는 큰 차이로 꼴찌이다. 애리조나의 최근 6경기 중 4경기, 그리고 파드리스와의 최근 8경기 중 6경기 합계가 넘어갔다. 조 머스그로브가 샌디에이고에서 굳건히 버티고 있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 가장 큰 피해는 길버트에게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 자신 있게 넘겨받으세요.

 

예측: 오바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