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021년 7월12일 밀워키 vs 피닉스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NBA] 2021년 7월12일 밀워키 vs 피닉스 해외농구분석

메가슬롯 0 6,917 2021.07.11 22:30

1.png

7월12일 밀워키 피닉스 중계 NBA 분석

 

밀워키 벅스는 미국프로농구(NBA) 파이널에서 2-0으로 뒤진 1일 밤 3차전에서 스윙을 하며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것 외에는 다른 길이 보이지 않는다.

 

데빈 부커와 크리스 폴의 뒤를 이어 선즈는 피닉스에서 개막전을 치렀다. 이제, 벅스는 밀워키에서 열리는 3차전과 수요일 밤 4차전을 앞두고 있다.

 

"힘들 거예요,"라고 벅스의 포워드 크리스 미들턴은 말했다. "그들은 홈 코트를 돌봤습니다. 우리도 똑같이 할 방법을 찾아야 해. 하지만 첫 번째 희생자로 시작하죠 우리는 밖으로 나와서, 준비를 하고, 싸움을 할 준비를 해야 해. 우리는 전에 이 구멍에 가 본 적이 있다. 쉽지는 않겠지만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밀워키 피닉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지아니스 안테토쿤포는 6일 2차전에서 벅스의 118-108로 패한 것을 포함해 1차전에서 총 62득점하며 왼쪽 무릎이 백미러에 과도하게 신장되는 것을 우려했다. 하지만 Suns는 포워드 Mikal Bridges의 적시 활약을 포함하여 득점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발견했다.

 

"우리는 전에 여기 와본 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거래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안테토쿤포는 말했다. 공격적이고, 계속 같이 놀고, 농구하는 걸 즐기면 돼요. 그리고 1년 내내 우리의 좋은 습관이 자리를 잡아서 우리가 게임에서 이길 수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우리는 무슨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거래는 일요일 밤에 승리하지 않으면 3대 0으로 뒤지고 4경기 연속 선스를 꺾어야 하는 힘든 과제에 직면하는 것이다.

 

밀워키는 벅스가 홈으로 돌아왔을 때 브루클린 네트에 2대 0으로 지고 있었고, 더 나은 수비 플레이를 찾아내며 결국 내내 싸워 동부 콘퍼런스 준결승 7차전에서 승리하였다.

 

36세의 나이에 첫 번째 결승전에 출전한 폴은 그의 상대적으로 신입 선수 명단에 선즈팀에 남은 일이 많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그의 임무라고 말했다.

 

"저는 그 순간에 머무는 것을 꽤 잘 하고 있어요,"라고 폴은 말했다. "아마 우리 팀의 많은 선수들이 그들의 첫 번째 플레이오프 시리즈일 것입니다. 그들은 가슴 아픈 것과 가슴 아픈 것을 모릅니다. 그들은 그냥 밖에서 놀고 있다. 그래서 나는 상황이 얼마나 빨리 변할 수 있는지 안다. 나는 소유물이나 연극이 전체 시리즈의 역학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안다. 그래서 나는 너무 취하지 않고, 너무 낮지 않고, 그저 침착할 뿐이다. 

 

 

"매일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즈는 2차전에서 3점대에서 50%의 슛을 날리면서 경쟁의 시도에 진이 빠졌고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전략을 무산시켰다. - 버크스가 스몰 볼 라인업을 맡았을 때 거물 드 안드레 에이튼에게 먹이는 것이었다. 마이크 부덴홀저 감독은 각각의 첫 두 경기가 끝난 후 벅스가 3점선을 더 잘 방어해야 한다고 말했다.

 

 

밀워키 피닉스 요점정리 분석

 

밀워키가 1차전에서 패배한 동안, 벅스는 페인트에서 득점과 림 공격에 집중했다. Suns는 일요일에 더 많은 접근을 볼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몬티 윌리엄스 감독은 피닉스가 부커를 통해 뛰는 것을 포함해 어떤 것도 바꿀 필요가 없는 선호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부커는 4쿼터 2차전이 조여들었을 때 3타수 6득점으로 앞선 뒤 3초 연속 3점을 뽑아내며 7득점 선두를 13으로 끌어올렸다.

 

"우리는 '날아가게 놔두라'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때가 (부커가) 살아가는 순간입니다."라고 Williams는 말했다. "도망가지지 않습니다. 나는 그에게서 그것을 2년 동안 보았다. 그는 그냥 나서서 큰 플레이를 한다."

 

부커는 정규시즌 경기당 평균 25.6점을 기록했고 결승 초반 2경기에서 평균 29점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우리의 적극적인 선수입니다,"라고 선스의 포워드 재 크라우더는 말했다. "우리는 그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연극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상황에서 경기를 읽고 리액션하고 농구하는 거죠.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