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021년 7월7일 피닉스 vs 밀워키

스포츠분석

[NBA] 2021년 7월7일 피닉스 vs 밀워키

메가슬롯 0 7,505 2021.07.06 22:12

1.png

7월7일 피닉스 밀워키 중계 NBA 분석

 

피닉스 선스가 소규모 시장인 NBA 파이널 1차전에서 밀워키 벅스의 호스트 역할을 하는 화요일에는 톱 시드와 슈퍼팀들이 관중이 될 것이다.

 

서부 콘퍼런스의 2번 시드인 썬스는 동양에서 온 3번 시드와 버크스를 마주하고 있으며, 두 프랜차이즈 모두 긴 결승 가뭄을 끝냈다. 28년 동안 플레이오프에서 이렇게 깊은 성적을 거둔 적은 없었다.

 

1974년 이후 결승에 진출하지 않은 밀워키는 단 한 번의 우승에 그쳤고 선스는 1993년 이후 처음으로 챔피언십에 복귀했다.

 

밀워키에서 열리는 두 번째 NBA 우승은 왼쪽 무릎 부상으로 경기 내내 판가름이 날 것으로 예상되는 슈퍼스타 지니스 안테토쿤포의 건강에 달려 있다. 안테토포포포는 동부 콘퍼런스 결승 4차전에서 무릎을 꿇고 그 이후 출전하지 않았다.

 

 

피닉스 밀워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벅스는 여전히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최종 두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벅스 포인트 가드 주루 홀리데이는 안테토쿤포를 둘러싼 불확실성이 여전한 가운데 팀의 사고방식에 대해 "계속 공격적으로 경기해라"고 말했다. "지아니스 선수의 플레이에는 실망이 없습니다. 그는 팀에 많은 것을 가져다 주고, 우리를 위해 많은 것을 해주며, 지기 힘들 것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공격적으로 행동하세요."

 

Suns는 슈퍼스타와 가용성에 관한 문제를 해결했다. 피닉스는 1라운드에서 어깨 부상을 당했고 서부 지역 결승전이 시작되자 COVID-19 공백기를 겪으면서도 플레이오프 3라운드에서 살아남았다.

 

폴은 오른손이 아픈 상태에서도 LA 클리퍼스를 상대로 한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41점 클러치 연기를 선보이며 다시 흐름을 타고 있다. 데빈 부커는 이 시리즈에서 22점과 평균 25.5점을 기록했다. 

 

"저는 남자들이 우리가 있는 곳에 대해 정말 좋게 느낀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선즈 감독 몬티 윌리엄스는 말했다. "우리는 며칠 동안 치유하고 체육관으로 돌아갈 시간이 있었고, 정말 좋은 연습이 있었습니다… 얘들아, 놀 준비 됐어. 그것은 지난 며칠 동안 감정이었다."

 

피닉스의 재등장은 부커와 딘드레 에이튼의 초안을 만드는 데 몇 년이 걸렸지만, 폴이 도착하자 챔피언 결정전이 현실화되었다. 썬즈는 지난 10시즌 동안 플레이오프에 결장한 후 NBA 결승에 진출한 첫 번째 팀이다.

 

벅스의 등판은 몇 년 전으로 2018-19년 동부 콘퍼런스의 정규시즌 최고 기록을 세웠다. 하지만 결승 진출은 그들을 피했고,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 브루클린 네츠가 올해 NBA 결승 전망을 더 좋게 한 것처럼 보였다.

 

 

피닉스 밀워키 요점정리 분석

 

Suns처럼, 포인트 가드의 등장은 Bucks 팀을 도왔다. 홀리데이는 현재 밀워키에서 뛰고 있어 안테토쿤포(28.2득점, 플레이오프 12.7리바운드)와 크리스 미들턴(23.4득점, 8.0리바운드)이 4승째를 거두고 있다.

 

선즈와 벅스는 올 시즌 두 번 만났고, 피닉스는 매번 1점 차로 이겼다. 선즈는 2월 10일 안테토쿤포가 버저에서 19피트 슛을 놓치면서 125-124로 승리를 거두었다. 선스는 지난달 19일 밀워키에서 열린 피닉스 선발 4명이 최소 20득점을 올리며 더블 연장전에서 128-127로 다시 승리했다.

 

선스의 재 크라우더는 NBA 결승 경험이 있는 유일한 선수로 지난 시즌 마이애미 히트와 결승에서 6경기를 뛰었다.

 

 

"저는 우리 팀이 언제 잠가야 하고 언제 그 순간을 즐기고 즐길 수 있는지를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폴은 말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