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1년 7월5일 콜로라도 vs 세인트루이스

스포츠분석

【MLB】 2021년 7월5일 콜로라도 vs 세인트루이스

메가슬롯 0 1,933 2021.07.04 23:11

1.png

홈팀- 콜로로키


콜로라도의 선발투수는 우완 헤르만 마르케스이다.


헤르만 마르케스는 30일 피츠버그 경기에 등판해 완봉을 기록하며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2경기 연속으로 8이닝 이상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컨디션이 매우 좋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헤르만 마르케스이다.


헤르만 마르케스는 이번 시즌 17경기에 등판해 6승 7패 3.62 era를 기록하며 한 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마르케스는 세인트루이스 타선을 상대로 통산 79타수에서 2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폴 데용 상대로 6타수 2피안타 1피홈런 가장 많이 상대한 폴 골드슈미트 상대로 32타수에서 12피안타 4피홈런을 허용하며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준 헤르만 마르케스이다.


콜로라도는 최근 4연승을 거두기도 하면서 좋은 분위기 속에 세인트루이스와 시리즈를 시작했지만 시리즈 첫 경기를 내주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콜로라도의 타선은 최근 연승기간 동안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타율과 출루율을 큰폭으로 끌어올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장타력은 아쉽지만 타선의 응집력이 독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콜로라도의 선발진 역시 충분히 경쟁력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되고 있다.


그러나 콜로라도의 불펜진은 리그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팀에 보탬이 되어주고 있지 못한 상황이다.


하지만 최근 연승기간 동안 만큼은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에 보탬이 되었다.


콜로라도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대니얼 바드 셋업 카를로스 에스테베즈 타일러 킨리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9일 경기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했다.


1일 경기 역시 연달아 등판해 홀드를 올리며 활약했고 2일 경기에는 바드가 승리를 챙기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원정팀- 세인카디


세인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카를로스 마르티네즈이다.


카를로스 마르티네즈는 1일 애리조나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카를로스 마르티네즈는 이번 시즌 15경기에 등판해 4승 9패 6.38 era를 기록하고 있다.


카를로스 마르티네즈는 콜로라도 타선을 상대로 통산 75타수에서 19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가장 많이 상대한 찰리 블랙몬 상대로 23타수에서 1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세인트루이스는 최근 애리조나 상대로 연승을 기록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가져가고 있다.


콜로라도와 시리즈 첫경기를 내주었기 때문에 더욱 집중력있는 모습을 보여주어야할 것으로 보인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