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2021년 6월 4일 라쿠텐 vs 히로시마 야구분석

스포츠분석

【NPB】 2021년 6월 4일 라쿠텐 vs 히로시마 야구분석

메가슬롯 0 2,035 2021.06.04 14:04

1.png

6월4일 일본프로야구 라쿠텐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 히로시마

 

니혼햄 상대 1승 1패를 기록했다. 타선의 타율 자체는 나쁘지 않으나 찬스마다 약한 모습을 이어가면서 점수 생산에 한계점이 명확하다. 최근 4경기만 놓고 봐도 타율은 3할에 가깝지만 3점-1점-3점 3점을 만드는데 그쳤던 상황. 우 완 투수를 상대하면 좌완을 상대할때보다 타율까지 하락하는 점도 이번 경기 발 타선에 기대하기 힘든 이유다. 나카무라 유타가 선발 등판한다. 4월 등판한 두 경기 모두 많은 점수를 내주며 무너졌고 2군에서 재정비한 뒤 마운드에 오른다. 2군에서 4경기 등판해 3승 1패 ERA 0.95를 기록하며 자신의 구위를 되찾은 상황. 그러나 타격이 좋은 팀 상대로는 초반에 점수를 내주면서 불안한 모습을 이어가는 부분은 여전했 고 장타에 대한 약점까지 존재하는 만큼 이번 경기도 온전하게 호투를 기대하 긴 무리가 있어 보인다.

 

■ 라쿠텐

 

승리에 필요한 점수인 4~5점 정도는 꾸준하게 생산하면서 최근 좋은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5경기 우완 투수 상대로는 0.287의 준수한 타격 페이스 를 이어가고 있다. 상위 타선이 같은 기간 3할이 넘는 타율을 유지중이고 테이 블 타선은 0.386의 타율로 출루에 대한 강점이 확실하다. 이번 경기도 타격 상승세를 통해 충분한 점수 지원이 가능할 전망이다. 와쿠이 히데아키가 선발이다. 요코하마 상대한 직전 경기 5.2이닝 5실점 하며, 패전 투수가 됐다. 최근 좋지 않은 흐름이 이어지고 있긴 하지만 제구 강점은 여전하고 이닝 소화 능력 역시 뛰어나다. 이번 경기도 많은 안타를 내줄 가능성 은 높으나 범타 유도를 통한 위기 관리 능력이 뛰어난 만큼 선발 투수로서 제 몫을 다할 가능성이 크다.

 

■ 베팅 코멘트

 

라쿠텐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히로시마는 나카무라 유타가 복귀하지만 타격 강점이 있는 라쿠텐 상대 무실점 호투를 기대하긴 무리가 있다. 히로시마 타자 들의 타격감 자체는 나쁘진 않으나 응집력이 부족해 점수 생산에 어려움을 겪 는다는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라쿠텐 승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