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021년 6월3일 유타 vs 멤피스

스포츠분석

[NBA] 2021년 6월3일 유타 vs 멤피스

메가슬롯 0 4,320 2021.06.02 23:16

1.png

 

6월3일 유타 멤피스 중계 MLB 분석

 

1라운드 시리즈의 1차전에서 아연실색한 후, 유타 재즈는 일주일 전과는 완전히 다른 곳에 있다.

 

5월 26일 2차전에 돌입한 재즈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 새 플레이-인 토너먼트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꺾어야 했던 멤피스 그리즐리스 팀을 상대로 0-2로 무너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시리즈까지 승리가 필요했다.

 

수요일 5차전에 돌입한 재즈는 솔트레이크시티의 코트에서 그리즐리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시리즈를 마무리할 수 있다.

 

유타는 스타 도노반 미첼이 발목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않았던 비참한 출발에서 복귀하여 일주일 전 141-129로 승리하였고, 멤피스에서 2승을 거두어 7전 4선승제의 시리즈에서 3-1로 상승하였다.

 

 

유타 멤피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당신이 NBA 최고의 팀을 상대로 대단한 싸움을 할 때 좌절할 것은 없습니다,"라고 그리즐리스의 코치 테일러 젠킨스는 말했다. "그들은 모든 것에 대해 단지 반응을 보일 뿐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바치고 있습니다."

 

비록 3-1이 압도적인 선두이지만, 재즈는 그것이 시리즈 승리를 보장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불명예스럽게도, 유타는 작년 버블에서 덴버 너기츠를 상대로 비슷한 이점을 누렸고 3연패 후 탈락했다.

 

"우리는 그곳에 가서 유타에 있는 가정법원을 돌봐야 합니다,"라고 미첼은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우리의 머리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포인트 가드 마이크 콘리는 "지난 시즌에 느꼈던 그 느낌을 분명히 기억하며, 그것은 우리가 다시 경험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해와 같이 이 문제를 간과하지 않고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첼은 그 첫 패배 이후 재즈의 가장 큰 차이점이었다. 올스타전 2회 출전은 시즌 마지막 한 달 동안 그를 결장시켰던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3경기에서 평균 28점을 기록했다. 그는 월요일 밤의 120-113 도로 경기에서 8도움으로 30점을 득점했다.

 

게다가, 재즈는 미첼이 첫 경기에서 109득점에 그친 후 팀에 다시 합류한 이후 3개의 경기에서 평균 127.3점을 득점하였다.

 

 

유타 멤피스 요점정리 분석

 

루디 고버트의 수비력, 콘리의 노련한 플레이메이킹 실력, 보얀 보그다노비치와 조던 클락슨의 공격력, 로이스 오닐의 만능 효율성, 선수 명단 전반에 걸친 무수한 3점 슛 등 재즈의 깊이가 또한 이 시리즈에 전시되어 있다.

 

"그들은 오랫동안 서로 놀고 있습니다,"라고 그리즐리스의 포워드 재런 잭슨은 말했다. "그들은 우리보다 조금 더 플레이오프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지금 좋은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멤피스의 경우, 자 모란트와 딜런 브룩스가 시리즈 내내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그리즐리스팀은 1차전에서 57점을 합작해 득점한 것과 비슷한, 더 큰 경기나 나머지 팀들의 안정적인 공헌을 필요로 한다.

 

그리즐리스 팀은 4쿼터에 흥미를 끌기 위해 두 자릿수 적자를 면치 못했지만, 그들은 재즈의 능숙함에 필적하지 못했다. 유타는 마지막 몇 분 동안 12-0으로 앞서며 3차전을 확보했고 월요일 밤 10-2로 뒤진 크런치 타임과 함께 또 다른 승리를 이끌었다.

 

 

"우리는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NBA 최고의 팀과 대결을 할 것입니다,"라고 젠킨스는 말했다. "우리는 이전 게임에 비해 많은 것을 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