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1년 6월3일 시카고컵스 vs 샌디에이고

스포츠분석

【MLB】 2021년 6월3일 시카고컵스 vs 샌디에이고

메가슬롯 0 2,025 2021.06.02 23:20

1.png

6월3일 시카고컵스 샌디에이고 중계 MLB 분석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11일 오후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상대하기 위해 중서부에 머물고 있다. 파드레스는 오른손 잡이 디넬슨 라멧을 마운드에 올릴 예정이며 컵스는 26살의 애드버트 알츠올레이와 함께 카운터를 맡을 예정이다.

 

 

 

시카고컵스 샌디에이고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디넬슨 라멧은 4일 밤 아스트로스를 상대로 마지막 선발 등판해 3이닝 이상 2실점했다. 라멧은 3이닝 무실점을 던져 자신의 밤을 시작했지만, 파드리스의 감독 제이체 팅글러는 욕심을 부려 그를 다른 이닝을 위해 아웃시켰다. 라멧이 차스 맥코믹에게 선제 투런 홈런을 내줬기 때문에 계획대로 되지 않았다. 라멧은 이번 경기에서 시즌 최고 64개의 공을 던졌고 5개의 안타와 볼넷을 허용했다. 그는 3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잡았고 18명의 스트라이크 플러스를 유도했다. 파드레스는 2021년 부상으로부터 돌아오면서 어린 아이의 업무량을 제한했다. 젊은 선수 생활에서 라멧은 컵스를 상대로 두 번의 선발전에서 4.50의 방어율과 함께 1대 1이지만 아직 장엄한 리글리 필드에는 투구하지 않았다.

 

 

올해 예상대로 파드레스는 상대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메이저 리그에서 생성된 득점, 출루율, 그리고 팀 타율에서 10위 안에 든다. 그러나 이들을 디비전의 정상으로 끌어올린 것은 불꽃 튀는 불펜과 결합된 역동적인 회전력이다. 오늘날, 파드레스는 직원 평균자책점, 삼진, 타율에서 메이저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태프의 에이스 유 다르비시가 이끄는 파드레스는 여름을 날 준비가 되어 있다. 

 

 

시카고컵스 샌디에이고 요점정리 분석

 

애드버트 알졸레이는 5와 3분의 2이닝 무실점 야구의 5안타를 날리며 레즈와의 금요일 승리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오른손잡이는 3개의 볼넷을 발행하는 동안 오후 6개의 펀치를 날렸다. 그는 경기에서 스트라이크를 위해 자신의 103개의 투구들 중 65개만을 던지며 약간 변덕스러웠지만, 레즈를 보드에서 떼어 놓을 수 있었고 컵스는 1-0 승리를 거두도록 허락했다. 프로 첫해는 49와 3분의 2이닝 동안 3.81의 평균자책점, 0.93의 WIP, 51/10 K/BB 비율을 자랑한다. 상대 타자들은 9개의 선발투수에서 그를 상대로 0.200의 미세한 타구를 치고 있다. 비록 그가 훌륭하게 투구했지만, 알츠하이머병은 올 시즌 단 한 번만 7이닝을 통과했다.

 

 

시카고는 메이저 리그에서 타율과 출루율에서 10위 안에 든다. 컵스가 한 해를 시작하기 위해 플레이트에서 부활한 것은 5년차 3루수 크리스 브라이언트가 이끈다. 그는 11개의 홈런과 34개의 타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 경기에서 타율 0.320을 쳤다. 5년차 유격수 하비에르 배즈가 13홈런 36타점을 기록하며 2021년 유격수로 출발했다. 컵스는 그들이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우승하기를 희망한다면 계속해서 뛰어나기 위해 그들의 견고한 포지션 선수들이 필요할 것이다.

 

 

시카고컵스 샌디에이고 최근 양팀 전적

 

  • 패드리스가 지난 17경기에서 13-4로 뒤졌습니다.
  • 파드레스는 내셔널 리그 상대와 맞붙은 마지막 15경기에서 11-4입니다.

 

내셔널리그 최고의 두 팀이 맞붙은 경기다. 파드레스는 10월에 그들의 눈을 세웠고 삼진, 방어율, 타율에서 MLB를 이끄는 화염방사기와 함께 관문을 나왔다. 라멧이 계속해서 더 많은 이닝들을 펜 밖으로 나가 로테이션에 투입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스탭은 향상될 뿐이다. 알츠골레이는 최근 매우 날카로워 보였지만 페르난도 타티스가 보폭을 잡으면서 파드레스는 두세 번의 실점을 뚫고 두 팔에 의지해 낮은 득점력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파드레스를 데려가서 이 상을 타세요.

 

예측: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비록 파드레스가 라멧과 안전하게 경기를 하고 있지만, 그는 2020년 브레이크아웃 시즌 이후 그들에게 역동적인 팔이었다. 그들은 이 큰 내셔널 리그 기울기에서 3이닝을 조금 더 연장할 수 있다. 애즈졸레이는 컵스에게 3번 선발로 환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5월에 에이스에 걸맞은 성적을 올렸다. 지난 11차례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이 팀들 간의 경기에서 9-2로 뒤졌다. 라멧이 최소한 4이닝을 잘 넘기고 알츠하이도 올해 그의 최근 성공을 지속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 게임에서 언더파를 쳐라.

 

예측: 언더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