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4월11일 샌프란시스코 콜로라도

스포츠분석

【MLB】 4월11일 샌프란시스코 콜로라도

메가슬롯 0 2,045 2021.04.10 22:16

1.png

샌프 선발은 로건 웹 , 콜로라도는 치치 곤잘레스가 나선다.웹은 1패 5.06의 방어율, 곤잘레스는 1승 5.40의 방어율이다.


웹은 지난 시즌 가능성을 보이며 샌프의 로테이션 선발로 낙점됐다. 우완으로 좋은 공을 갖고 있고 로케이션도 나쁘지 않다는 평가였다. 그러나, 볼넷을 남발하며 스스로 위기에 빠지는 투수인데 첫 등판에서도 그런 모습이 나왔다. 그래도, 콜로 상대로는 지난 시즌 좋은 성적을 냈다. 3경기에서 2승과 함께 모두 5이닝 이상을 소화했고 볼넷 허용도 적었다.


곤잘레스는 멀티이닝 오프너 혹은 임시선발로 경기에 나선다. 로테이션에 들었던건 아니지만 불펜으로 나서 나름 가능성을 보이며 기회를 잡았다. 특히, 다저스 상대로 쿠어스필드에서 두번째 등판에 3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것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구위로 타자를 찍어누를 수 있는 선수는 아니지만 얇지만 긴 빅리그 경험 속에 다양한 변화구를 습득하며 기교파 투수로 변신 중이다. 단, 샌프 상대는 늘 어려웠다. 지난 시즌에 3경기에 나서 10.1이닝 동안 8실점했다.


샌프의 승리를 본다. 곤잘레스도 가능성을 보였지만 샌프 상대로 워낙 좋지 않았는데 벨트와 크로포드, 솔라노등 중심 타선을 넘기 어렵다. 또, 콜로라도 타선이 쿠어스필드를 내려오면 타율이 2푼 이상 추락하는 것도 감안해야 한다. 웹이 콜로라도 우타선을 공략할 샌프가 홈에서 승리를 추가할 것이다.


샌프의 다득점을 보기에 오버 경기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